• Legaledu
  • 법률신문

    메인 기사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부부가 약 4년 10개월에 걸친 이혼소송 끝에 1심에서 이혼 판결을 받았다.

   
서울가정법원 가사2부(재판장 김현정 부장판사)는 6일 노 관장이 최 회장을 상대로 낸 이혼, 위자료, 재산분할 청구소송에서 "최 회장과 노 관장은 이혼한다"고 원고일부승소 판결했다.
   
      
재판부는 "최 회장은 노 관장에게 위자료로 1억 원을, 재산분할로 665억 원을 지급하라"고 밝혔다. 다만 최 회장이 노 관장을 상대로 낸 이혼청구 소송(본소)은 기각했다.
      
         
최 회장은 지난 2017년 7월 노 관장을 상대로 이혼 조정을 신청했다. 노 관장의 반대로 합의가 무산되자 2018년 2월 이혼

    [판결] SK 최태원·노소영 이혼… 법원 "최 회장, 노 관장에게 재산분할로 665억 지급"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부부가 약 4년 10개월에 걸친 이혼소송 끝에 1심에서 이혼 판결을 받았다. 서울가정법원 가사2부(재판장 김현정 부장판사)는 6일 노 관장이 최 회장을 상대로 낸 이혼, 위자료, 재산분할 청구소송에서 "최 회장과 노 관장은 이혼한다"고 원고일부승소 판결했다. 재판부는 "최 회장은 노 관장에게 위자료로 1억 원을, 재산분할로 665억 원을 지급하라"고 밝혔다. 다만 최 회장이 노

    OPINION

    기사 리스트



    기사 리스트2

    기획기사

    리걸에듀

    더보기

    섹션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