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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무법인 평안, 2018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경영부분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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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법무법인 평안(대표 허근녕 변호사)이 2018년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친화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해마다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단체와 개인을 발굴해 시상한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 정태옥 국회의원이 공동 주관했다. 조사평가는 한국소비자협회컨설팅이 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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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무법인 평안은 다양한 분야의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을 기초로 민사, 형사, 조세, 행정 분야에서 법률분쟁에 직면한 소비자들을 위해 최상의 소송 결과를 이끌어 낼 뿐만 아니라 분쟁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법률자문을 충실하게 시행하는 점,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억울하고 힘든 상황에 처한 저소득층을 위한 지속적인 법률지원활등이 크게 부각됐다. 


    법무법인 평안은 2014년 설립했다. 2015년 송무팀과 형사팀, 조세기업자문팀으로 조직을 전문화하고, 2016년 현 허근녕 대표변호사가 취임한 이후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8, 관정빌딩으로 사옥을 이전했다. 이후 조직을 더욱 확장하여 송무1팀,2팀, 3팀과 형사팀, 조세기업자문1팀, 2팀으로 구성하고 있다. 공익활동전담팀도 별도로 운영한다.

    평안은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는데 주력하고 소비자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적절하게 제공해 소비자의 문제를 해결한다는데 강점이 있다.

    허근녕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더 소비자의 목소리를 더욱더 귀 기울여 듣고,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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